<2020학년도 학교회계 에산편성을 위한 학생, 학부모 에산 참여 안내> 명서초등학교의 교육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0학년도 명서초등학교회계 예산편성과 관련하여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운영」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운영」은 교육수요자인 학생과 학부모가 학교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책의 일환으로 학생과 학부모님이 희망하는 사업을 학교에 제안하는 제도입니다. 학교에서 추진해 주기를 바라는 사업을 제안해 주시면 사업의 타당성과 교육의 효과를 검토하여 예산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2020학년도 학교회계 예산에 적극 반영하고, 반영된 사항이 있으면 「학생?학부모 의견 수렴 결과방」에 예산확정 후 7일이내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 제출 ? 명서초등학교 홈페이지(http://myoungseo-p.gne.go.kr) [바로가기 메뉴?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예산편성-학교예산 학생?학부모 참여방]에‘예산요구서식’을 활용하여 등록 - 기간 : 2019.12.10.(화) ~ 12.17.(화) (8일간) □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 055)238-3783 ?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51170) 경상남도 의창구 명서로 21(명서동) 명서초등학교 행정실 ? 직접 방문하실 경우 : 본교 행정실 ※ 의견제출 서식 : 붙임“2020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생?학부모 예산요구서”참조 □ 수렴결과 안내 : 학교홈페이지-바로가기 메뉴?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예산편성-학생?학부 모의견수렴결과방”에 예산 확정 후 7일이내 공개 ※ 위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차기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작성 및 예산편성과 관련하여 건의 및 의문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교 행정실(055-288-4923) 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19. 12. 9. 명서초등학교장
|